본문 바로가기
2. 여행. 맛집

진양호 아시아레이크사이드 호텔에서 하루를 묵었다.

by 우연! 2023. 6. 18.
728x90
SMALL

저녁 시간에 약속되어 있는 엄마의 이종사촌을 만나기 위해

기다리면서 남강변을 거닐다~

목말라서 들어간 까페

자주 화장실을 찾는 엄마를 위해서 ^^

시원한 팥빙수 사발을 앞에 두고

기대에 찬 눈빛이 꼭 아이들의 천진한 모습같기도하다.^^

아이들이나 노인은 먹는것에 특별히 마음을 많이 쏟는다.

아마도 마음대로 누릴 수 있는 기회가 

스스로 할 수 없기 때문은 아닐까 싶다.

암튼 이런 순간을 즐기는 모습이 여행을 아시는 듯~

덩달아 기분이 좋다.

별거 아닌것에도 행복해 하시니~

더 잘해 드리고 싶은 마음이 든다.

 

벽화가 아름다운 까페에서 한 컷~

나는 셀카로 한 컷~건져본다.

셀카는 언제나 내 편이니^^

진주에서 딤섬으로 유명하다는 북경장에서 

이른 저녁을 먹었다.

 

 

진양호로 향했다.

어둑어둑해지니 ~ 휴식이 최고였다.

 

자그마한 호텔이었다.

아시아레이크사이드 호텔...

3인용 침대가 있는 방도 딱 하나 남았었다.

하루 일정이 빠듯하였다.

많이 피곤해 보이는 울엄마.~~

어두워지는 진양호에 비치는 야경~~

규모가 크고 웅장하지는 않으나 

낯선곳에서의 하룻밤 기분은 충분히 낼 수 있는 분위기다.

어둠이 진양호에 깔렸는데~~

강의 실루엣은 살아있네

오늘 하루 뿌듯하고 꽉 찬 일정에 피곤하기도 하여

침대 세개를 붙여서 ~안전하게 떨어지지 않게 

조절하여 잠든 줄도 모르고 

꿈나라로~~~^^

 

728x90
LIST

댓글